오피 리아 및 PDATA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는 매일 자신의 개인 데이터와 방문 기록을 남겨두고 때로는 대상 광고 나 데이터베이스의 평범한 판매에 사용하기 위해 데이터가 전체 기지에 집계되지 않음을 알지 못합니다.
마케팅 조사에서 수백만 개의 예산이 소비됩니다. 제품 출시 전에 대기업은 시장과 잠재 구매자를 신중하게 분석합니다. 끊임없이 발견 된 새로운 방식으로 청중을 찾아 내고 참여시키는 데이터 수집 방법입니다. 그러나 최종 사용자는 모든 사이트와 모든 구석에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인터넷에서 특정 정보를 찾은 후에는 정보를 찾고 있던 주제에 대한 판촉 행사를 만난 적이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마케팅 게임에 참여시키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다양한 알고리즘에 의해 끝없이 추적된다는 증거입니다. 이 사슬에서 그들의 목표는 상품 및 광고주의 제조업 자에 의해 달성되며, 사용자는 개인 데이터의 종만을 사용하며, 부과 된 구매의 행동 요인 및 희생자. 그러나이 모델은 고객을위한 경쟁에 암묵적으로 참여하는 잠재 고객의 일부로서 때로는 제안 된 제품에 관심이없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광고 방법은 아닙니다. 그러나 광고주는 타겟 잠재 고객이 아닌 결제해야합니다.
Opiria는 잠재 고객과보다 효과적으로 상호 작용할 수있는 방법을 구현했습니다. 서비스 www.opiria.com은 이미 작동하고 있으며 마케팅 연구를위한 서비스는 세계 시장에서 가장 권위있는 거인들에 의해 사용됩니다

Opiria는 이미 작동하는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Opiria의 아이디어는 사용자에게 자발적으로 개인 데이터를 유료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데이터와 정확히 사용자가 자신을 결정합니다. 귀하의 나이, 취미, 직업에 관한 설문지를 작성한 후 오피 리아 플랫폼으로 하여금 잠시 동안 귀하의 행동 요인을 연구하게하십시오. 예를 들어, 그것은 당신의 표정, 어떤 것에 대한 정서적 반응 일 수 있습니다. 네 인생의 재정적 측면, 도덕적 기초 이 정보를 바탕으로 사용자의 매우 정확한 심리적 인 초상화가 그려 질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사용자가 고의로 그리고 유료로 제공하므로 가능한 한 신뢰할 수 있습니다. 예, Opiria는 좋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보는 PDATA 토큰에 보상을 제공합니다. 파트너 조직 인 Opiria는 가장 정확하고 값 비싼 학습을 위해 광고주에게 비용을 지불하지 않으며, 토큰을 구입하여 PDATA는 Opiria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고 제공된 사용자 데이터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을 연구합니다. 따라서 체인 "상품 생산자 - 광고주 - 소비자"에서 링크 "광고주"가 제거됩니다. 실제로 제조업체는 소비자와 직접 상호 작용하면서 마케팅 예산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그러한 협력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그 자신이 시스템이 제공하는 데이터를 제어합니다. 토큰을 구입하여 PDATA는 Opiria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고 제공된 사용자 데이터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을 연구합니다. 따라서 체인 "상품 생산자 - 광고주 - 소비자"에서 링크 "광고주"가 제거됩니다. 실제로 제조업체는 소비자와 직접 상호 작용하면서 마케팅 예산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그러한 협력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그 자신이 시스템이 제공하는 데이터를 제어합니다. 토큰을 구입하여 PDATA는 Opiria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고 제공된 사용자 데이터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을 연구합니다. 따라서 체인 "상품 생산자 - 광고주 - 소비자"에서 링크 "광고주"가 제거됩니다. 실제로 제조업체는 소비자와 직접 상호 작용하면서 마케팅 예산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협력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그 자신이 시스템이 제공하는 데이터를 제어합니다.
프로젝트 팀

Opiria 플랫폼은 운영의 투명성과 블록 체인 기술 및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사용자 정보를 저장하는 안정성을 보증합니다.
현재 PDATA 토큰의 비공개 판매가 있습니다. 2018 년 4 월 10 일부터이 팀은 프로젝트 개발을위한 투자를 유치하기 위해 PDATA 토큰을 사전 판매했습니다. 최소 구매액은 $ 5000입니다. 2018 년 4 월 21 일부터 PDATA 토큰의 주요 판매가 최소한의 기여없이 시작됩니다.
1 PDATA의 비용 = 0.1 달러
작문 당시 Opiria 프로젝트는 1,500,000 달러 이상의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백색 종이
웹 사이트
Bitcointalk 트위터 페이스 북 중간 전보
기사 작성자의 계정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2027828
Comments
Post a Comment